자주하는 질문

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1) 배송준비중/신규주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직접 취소 가능

2) 상품출고,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서부(반송)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후 환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케이페이,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 즉시 취소 반영
(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무통장입금 :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
(Ex. 7월 6일(금) 즉시취소/취소/환불 승인 > 7월 10일(화)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
– 위메프 포인트 : 즉시 적립
(단, 무통장입금+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

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