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적립금은 아래와 같이 적립됩니다.

1) 구매적립금 : 각 상품별 해당 점수(농가에서 “배송완료” 시점에서 적립)
2) 이벤트 참여 : 별도로 공지되는 해당점수
3) 사전에 양해없는 배송지연, 또는 환불액 적립 등 각종 회원 보상 포인트

※상품 구매시 드리는 적립금은 배송 상태가 “발송완료” 시점에서 적립됩니다

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1) 배송준비중/신규주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직접 취소 가능

2) 상품출고,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신청 방법
–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내 취소/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배송중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하며, 배송 완료 이후 [마이페이지>구매목록]으로 접속하여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

■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 초기 불량 상품일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며 반품 확인 후 환불됩니다.
–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따라 왕복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페이지 > 안내사항 또는 교환 및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처리기간
– 반품된 상품은 검수를 거쳐,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통상적으로 반품은 입고일로부터 1~2이내 환불처리되며, 교환은 입고일로부터 2~3일이내 교환 출고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 교환/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
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반품,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서부(반송)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