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적립금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상품구입시 해당 상품별로 설정되어 있는 일정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되돌려 드리는 제도입니다.
(포인트1점은 1원에 해당)
포인트는 상품 판매가격의 1%까지로 설정되어집니다.
또한 다양한 회원 참여 코너를 통해 적립금을 차곡차곡 늘려 나갈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은 포인트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적립금은 아래와 같이 적립됩니다.

1) 구매적립금 : 각 상품별 해당 점수(농가에서 “배송완료” 시점에서 적립)
2) 이벤트 참여 : 별도로 공지되는 해당점수
3) 사전에 양해없는 배송지연, 또는 환불액 적립 등 각종 회원 보상 포인트

※상품 구매시 드리는 적립금은 배송 상태가 “발송완료” 시점에서 적립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는 최소 1,000 점부터 현금처럼 결제에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포인트로 구매상품을 결제한 나머지 금액은 카드, 온라인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총구매액을 모두 마일리지로 구매하실 경우는 온라인 입금을 선택하시고 0원 입금으로 처리해 주시면 접수 됩니다

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1) 배송준비중/신규주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직접 취소 가능

2) 상품출고,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신청 방법
–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내 취소/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배송중 상태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하며, 배송 완료 이후 [마이페이지>구매목록]으로 접속하여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

■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 초기 불량 상품일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며 반품 확인 후 환불됩니다.
–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따라 왕복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페이지 > 안내사항 또는 교환 및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처리기간
– 반품된 상품은 검수를 거쳐,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통상적으로 반품은 입고일로부터 1~2이내 환불처리되며, 교환은 입고일로부터 2~3일이내 교환 출고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 교환/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
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한 반품,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서부(반송)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후 환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케이페이,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 즉시 취소 반영
(휴대폰 전월 결제 주문 및 부분 취소 계좌 환불인 경우에는 아래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무통장입금 :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
(Ex. 7월 6일(금) 즉시취소/취소/환불 승인 > 7월 10일(화)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
– 위메프 포인트 : 즉시 적립
(단, 무통장입금+포인트 복합 결제시 무통장입금건 환불처리 이후 포인트 적립됩니다.)

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포장 자체가 상품의 가치 중의 하나로 인정받을 만한 상품의 상품 포장을 훼손하였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식품/계절상품/화장품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